그렇기에 모든 산업의 70% 이상이 날씨의 직접, 간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은 날씨를 미리 예측하지 않으면 안된다. 날씨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 하고 수요를 예측하는것이 중요하다.
일기예보를 확인하라
그리고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한 방안들을 열심히
모색하고 있다
바로 이런 것이 날씨 마케팅
이라고 하는 것이다
기업들은 원자재 구매, 생산량
조절, 제품 판매, 재고 관리, 신
제품 개발 등 전 과정에 날씨를
두루 적용하고 있다
그리고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한 방안들을 열심히
모색하고 있다
바로 이런 것이 날씨 마케팅
이라고 하는 것이다
기업들은 원자재 구매, 생산량
조절, 제품 판매, 재고 관리, 신
제품 개발 등 전 과정에 날씨를
두루 적용하고 있다
기업 경영의 의사 결정 단계
에서 날씨를 적극 활용해
경영의 효율을 높이는 것을
날씨 경영이라고 한다
날씨를 알면 돈이 보이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에서 날씨를 적극 활용해
경영의 효율을 높이는 것을
날씨 경영이라고 한다
날씨를 알면 돈이 보이는
것이라 할 수 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