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계획했던 그 비용을 쇼핑에 대부분 투자하게 된다. 무시할 수 없는 경우라 할 수 있겠다.
일기예보를 확인하라
쇼핑을 원래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날씨에 영향을
받아 쇼핑을 할 수도
있다는 말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유통 업체가 가장
싫어 하는 날씨는 어떤 날씨
일까? 바로 하루 종일 비가
내리거나 화장한 날이다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날씨에 영향을
받아 쇼핑을 할 수도
있다는 말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유통 업체가 가장
싫어 하는 날씨는 어떤 날씨
일까? 바로 하루 종일 비가
내리거나 화장한 날이다
종일 비가 오는 날에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꼼짝 않고 있고 반대로
날씨가 좋으면 야외 나들이를
가기 때문에 쇼핑객이 확 줄어
드는 것이다
정말 신기한 상관관계다
집에서 꼼짝 않고 있고 반대로
날씨가 좋으면 야외 나들이를
가기 때문에 쇼핑객이 확 줄어
드는 것이다
정말 신기한 상관관계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