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일 화요일

찰나족은 과연 무엇일까? - 세번째






   
찰나족의 소비형태 - 찰나족중 90%이상이 물건을 살 때 인터넷으 통해 싼 가격을 검색후 80%이상이 적립 포인트, 할인쿠폰을 이용해 구매한다. 정말 스마트한 소비다. 이러한 찰나족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그에 따른 환경이 필요하다. 먼저 항상 소비자와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찰나족은 이동중이던 아니던 온라인에 접속한다. 스마트 폰을 이용해 뭐든 단숨에 찾는다.

버스정류장, 약국, 병원, 맛집, 수선집 등 필요할 때 바로바로 찾아서 이용한다. 매 순간순간이 그들에겐 소통과 소비의 시간인 것이다.


찰나족을 잡아라

기업은 이렇게 발빠른
찰나족을 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어떻게 말인가?
바로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즉각적으로
제공할수 있도록 항상
연결된 상태여야 한다는
것이다



뒤처진 서비스와 상품은
찰나족에게 외면당한다
항상 찰나족에 앞서 행동하고
빠르게 대처하는것이
찰나족을 잡는 방법이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